• 이미지 회원 결제
  • 적립금 충전
  • 무료 이미지 템플릿 다운로드
  • 품절관리
  • 공지사항
  • 자주하는 질문
  • 도매회원 가입
  • 1:1게시판
- 지컬렉션 이용 전 반드시 이용안내를 모두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안내를 읽지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지컬렉션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지컬렉션을 이용하는 회원은 아래 내용을 모두 이해하고 이용한다고 간주되며, 명시되어있는 내용에 대한 잦은 문의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지컬렉션 안내 비회원
전체 주문/결제배송취소/교환/반품쿠폰/적립금이용안내/기타
이용안내/기타 01. 상품 가격이 보이지 않아요

 

 

지컬렉션은 사업자 전용 도매 쇼핑몰비회원은 상품의 도매 가격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이신 분들 또한 로그인을 하셔야만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매 회원이 된 후, 로그인 후에도 가격이 보이지 않으시는 경우 카카오채널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이용안내/기타 02. 도매회원 인증 절차를 알려주세요

 

▼ [도매회원 인증] 메뉴를 통해 글을 작성해 주세요.

 


http://www.gcol.co.kr/board.php?bbs_id=sellerReq

 

▲사업자 등록증을 필히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사업자 등록증이 없으신 경우, 관련 사업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해 주시면 담당자의 확인 후 당일 또는 익일로 승인완료됩니다.

적립금은 지컬렉션 내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매 회원 승인이 되는 시점부터 지컬렉션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간주, 현금으로의 환불은 불가능하며

적립금 계좌환불은 구매이력이 있는 도매회원이 지컬렉션 탈퇴 시 정산처리되어 환불가능합니다. (탈퇴시 재가입 불가능)

 
이용안내/기타 03. 도매회원과 이미지회원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 도매회원 : 회원가입 이후 도매회원 인증게시판을 통하여 인증이 완료된 일반 도매회원
카테고리 접근 가능, 구매 가능

· 이미지회원 : 도매회원 중 이미지 회원권을 결제한 이미지 회원
카테고리 접근 가능, 구매 가능, 이미지 사용가능, 전체 엑셀파일(카페24 엑셀양식/상세페이지 html소스로 제공), 카테고리별 선택받기 가능)
이미지회원 구매페이지: http://gcol.co.kr/item.php?id=T223723139

· 카테고리별 일괄 다운 : 상세 이미지가 html소스로 되어있는 엑셀 제공

· 이미지 개별 다운 : jpg확장자의 상세 이미지+메인 이미지(1:1) 알집 제공 (일괄 이미지다운은 불가능)


※ 스마트스토어의 경우, 상품의 세부내용을 상세히 작성해 주셔야 더 상위 노출이 잘 되기때문에

일괄등록이 아닌 개별로 이미지 다운 하셔서 하나씩 등록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세를 html소스로 등록하면 상세 페이지가 수정,변경되는 경우 따로 수정하실 필요 없이 적용됩니다.
▲이미지 회원권은 1회 구매로 쭉 사용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04. 주문에 대해 알려주세요

 
· 낱장구매 가능 최소 구매수량 없습니다
· 결제는 무통장입금만 가능합니다 (카드결제 불가능)
· 마진률 자율 최저가격 제한없습니다
· 주문마감 14:00 이후 결제건은 익일처리
· 여러건의 위탁배송건을 주문하실 때는 [일괄주문]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http://www.gcol.co.kr/batch.php

▲위탁배송의 경우, 위탁배송에 체크하고 수령자정보에 고객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주문건별로 입금이 아닌 총 합계로 입금하신 경우 자동입금 처리되지않습니다.
주문서 작성시 입금자명은 특수문자포함 5글자까지만 작성해야 자동입금 처리됩니다.
  예)홍길동(지컬렉션) → 홍길동(지
 
배송 05. 배송에 대해 알려주세요

 

· 택배사 : 우체국택배 (해외배송불가)

· 도매회원 주소지 : 무료 / 위탁배송 : 2,500원 (도서산간, 제주 추가배송비 없음)

· 수령지가 같을 경우 합포

· 준비된 상품 부분출고 추가배송비 없음

· 출고 주소지 : 부산광역시 연제구 법원북로 33 (부산연제우체국) 4층 여성의류 070-4167-3211 

· 평균배송일 : 영업일 기준 1~10일 

· 출고흐름 : 중국 협력업체 제작 → 국내입항  지컬렉션에서 검품, 포장작업 후 우체국택배 발송

· 예상출고일 확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상태 - 예상출고일

 

▲반드시 합배송을 받으셔야 하는 경우, 카카오채널 또는 문의게시판에 따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발송지명, 발송지 주소 변경은 불가능하며 반품 주소지와 출고 주소지가 다른 주소임을 고지하여 판매해주셔야합니다

판매처에 반품주소지로 설정하시면 안되며 반드시 회수 가능한 사장님의 주소지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컬렉션으로 고객이 상품을 보내는 경우, 착불택배로 반송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부탁드립니다

기본적으로 당일출고로 처리되고 있습니다만 당일 여유재고 소진시 예상출고일을 주문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세관, 기상악화, 물류지연, 현지사정, 리오더제작 등 의 이유로 예상일보다 리드타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발송예싱일은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건의 주문상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예상출고일은 사장님들의 편의를 위한 대략적인 예상 날짜 일 뿐 정확한 발송날짜가 아닐 수 있으며,

8영업일의 경우, 더 빨리 출고될 수 도 있으나 세관검사, 현지사정, 물류지연 등의 여러가지 이유로 

더 지연이 있을 수 있다 생각해주시고 여유있게 주문, 안내 부탁드립니다.

 

 
취소/교환/반품 06.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취소신청


▲이미 발송된 주문건의 취소 처리는 불가능합니다. (송장번호가 입력된 후 취소 불가)

환불은 적립금처리되며 적립금 환불은 탈퇴시에만 처리가능합니다. (재가입 불가능)

 
취소/교환/반품 07. 교환 및 반품에 대해 알려주세요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교환신청 or 반품신청
· 위탁배송의 경우 고객 사유로인한 교환, 반품은 불가합니다 (단순변심, 사이즈안맞음 등)
· 사장님 주소지로 받아보신 낱장 샘플에 한해서 반품 가능합니다. (반품 배송비 : 5,000원 (차감) / 출고 상태 그대로 깨끗하게 포장해서 반품)
· 샘플 반품의 경우, 반품신청 시 "샘플반품"이라고 작성 부탁 드립니다. 대량 구매는 반품 불가합니다.
 
지컬렉션은 검품비, 포장비없이 위탁 배송을 서비스해드리는 업체이며, 위탁 운영을 해드리는 업체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지컬렉션은 소비자를 위한 소매몰이 아니므로 소비자 보호법의 적용을 받지않습니다.
판매처의 반품배송지는 사장님께서 회수 가능한 주소지로 설정하셔서 재판매 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약택배사가 없으신 경우 플랫폼의 지원 택배사이용 또는 [반품]이 아닌 [일반택배]로 받으셔야합니다.

· 불량, 오배송의 경우, 마이페이지>구매내역에서 반품 또는 교환접수 해주세요
반드시 양식에 맞게 불량사유 작성 또는 사진 첨부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채널로로 사진 보내셨더라도 반품 입고 되었을 때 상담 내용을 찾기 힘들기 때문에 반드시 파일로 첨부 부탁드립니다.)

1. 교환/반품 중 1개 필수작성 :
2. 주문번호 :
3. 수령자성함 :
4. 정확한 사유 (사진첨부 필수) :
※ 수거 주소지를 다른 곳으로 해야 할 경우, 수령인성함/주소지/연락처를 작성해주세요
[우체국택배] 반품접수일로부터 영업일 2일내외 방문 타택배사 이용불가
▲상품 불량의 경우, 정확한 사유작성과 사진첨부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ex. 겨드랑이 구멍/오배송된 상품사진 등)
반드시 고객과의 확인이 끝난 후,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출고전 CCTV 판독하여 검품작업 결과, 출고시점의 상품상태가 불량이 아닌 경우로 판단되거나
어떠한 이유라도 지컬렉션과 상의없이 반품이 도착하는 경우 착불택배로 반송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부탁드립니다.
불량사유가 되지않는경우
· 미세 오염, 박음질 하자, 잡사
· 원단 특유의 냄새
· 구겨짐, 실밥정리, 초크자국, 의류용 수성펜, 라벨컷팅, 택없음, 털빠짐
· 단추구멍 막힘 (쪽가위로 쉽게 절단가능), 단추하자
· 상세사이즈표에 기재된 사이즈와 3cm이하의 차이
·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주문건
· 세탁, 수선, 착용한 경우
· 상세페이지에 부자재 변경, 디자인변경 등의 내용이 미리 기재되어있는 경우

적은 마진으로 운영되는 도매몰입니다.
사장님들 선에서 충분히 해결 가능한 미세한 오염,불량 등은 사장님들의 유연한 대처가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안내/기타 08. 품절, 재입고상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품절/재입고] 탭에서 주기적으로 체크해주시길 바랍니다. 상품 검색 시, 기간을 길게 설정해서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gcol.co.kr/soldout_list.php

 

▲주문 후 품절이 된 경우, 발송이 불가능한 주문건은 따로 문자로 안내 드리고 적립금 환불 처리됩니다. (환불 처리 되지 않는 주문건은 발송됩니다)
▲원단 품절, 공급처 사정, 시즌/제작 종료 등의 이유로 품절이 될 수 있으며 확인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기타 09.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행하는건가요?

 
· 마이페이지 > 적립금/세금계산서 > 입금자명 작성 > 신청하기

지컬렉션의 도매상품들은 모두 세액이 불포함된 단가이며
세금계산서 신청시 배송이 완료된 구매확정건들에 대한 10% 부가세를 입금해주시면 발행해드립니다.

간이과세, 일반과세, 법인 등 세금계산서 신청은 한달에 1회 꼭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간이과세자이더라도 사입한 물품에대해 계산서 발급은 필수이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월 1회 배송이 완료된 상품, 즉 구매확정된 상품들에 한해서 신청 가능합니다.
▲발행 받으실 이메일주소, 사업자 등록증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세액입금은 주문계좌 국민 114001-04-138742 이운성 으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담당자 확인 후 이메일로 발행됩니다.
▲상호명이 변경된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쿠폰/적립금 10. 적립금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 "적립금충전"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충전합니다.

http://www.gcol.co.kr/item.php?id=K891035533


적립하실 금액만큼 구매하셔서 입금하시면 입금확인 후, 적립금이 충전됩니다.

예를 들어 25만원을 충전하고 싶으신 경우, 십만원x2개, 만원x5개 이런식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하단 이미지 참고)


 

▲적립금 충전은 만원 단위부터 충전 가능합니다.

구매 후 환불이 불가능하니 구매 전 반드시 내용을 확인하고 결제 부탁드립니다.

▲적립금은 탈퇴시에만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탈퇴시 재가입불가)

▲탈퇴 시 적립금이 남아있는경우, 반드시 상담원에게 탈퇴신청을 따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임의로 탈퇴시 적립금 확인이 어렵습니다.

 
쿠폰/적립금 11. 적립금 환불과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적립금 환불은 지컬렉션 탈퇴시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탈퇴신청은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에서 신청가능합니다.

▲환불처리까지 최대 2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가입, 탈퇴를 반복하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탈퇴 후 재가입은 불가능한 점 유의해주세요
 
이용안내/기타 12. 사진 저작권 사용 제한이 없나요?

 

[이미지회원]등급부터 이미지 사용은 자유롭게 사용하셔도 됩니다.

현재 지컬렉션 내 모든 상품 이미지들은 해외 현지 거래처에서 제공 받은 정보를 토대로 번역, 디자인 작업을 거쳐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대부분 해외 모델이지만 간혹 국내 초상권 사진이 포함 될 수 있으며 저작권 및 초상권에 관하여 지컬렉션에서 책임질 수 없음을 안내 드립니다. 

국내 사진 등은 재차 검수 하신 뒤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간혹 국내 쇼핑몰의 사진이 발견될 경우, 연락주시면 즉각 조치를 취하여 이용에 불편함 없으시도록 하겠습니다.

 

내 쇼핑정보
인기상품
 
최근본상품
 
장바구니
TOP